본문 바로가기

해외상품/해외상품 생활

요리의 예술을 더해주는 센스있는 맘의 아이템! 손쉬운 치즈 강판 눈꽃치즈

 

이번에 제가 이렇게 또 겁나 맘에 드는 아이템을 찾아서 소계 시켜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어요

이번에 소계해 드릴 아이템은 치즈 강판! 치즈뿐만이 아니라 감자나 고구마 등등 에도 충분히 쓸 수 있어 보여요

 

자 이번에 소계 시켜 드릴 아이템 등장!! 두둥!

어때요??? 저는 처음 봤을 때 이게 먼가 싶었어요 그런데 직접 보고 나니깐 오!!!!!라는 감탄사만!!! ㅋㅋ

 

여러분도 한번 봐보세요 이건 진짜 물건입니다.

저는 스파게티를 좋아해서 치즈를 많이 쓰는데 그냥 강판만 쓰다가 이런 도구를 보니깐 눈이 반짝입니다 ㅠㅠ

여기 보시면 사용방법 또한 간단한 거 같더라고요 치즈 덩어리를 넣어서 돌리기만 하면 끝!

손쉬운 사용에 누구보다 맘에 드는 플레팅을 할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 샘솟더라고요!

 

진짜 생긴 거는 낚시할 때 그 돌리는 거 있잖아요 그것처럼 생겨가지고는 하는 짓은 정말 너무 이쁜 새로운 아이템이에요!

 

이걸 강판이라고 해야 할지도 애매하긴 하네요 슬라이더 강판?이라고 불러야 하나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이거 딱 보시면 구매욕구가 샘솟을 거예요

특히 치즈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눈을 반짝이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그러고 있거든요 ㅎㅎㅎㅎ 

 

간단한 사용이나 손쉬운 정리도 맘에 드는 거 같아요

 

위에 영상도 있으니 다들 한번 봐보시면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요리의 질을 올려주는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나쁘지 않으니 다들 구매 한번 해보세요 구매 링크는 여기에요!

 

 

2020/06/12 - [해외상품] - 여행의 필수품! 해외여행할 때 꼭 필요한 필수템 멀티 어댑터

2020/06/12 - [해외상품/해외상품 인테리어] - 침대 정리를 센스 있게 하는 침대 포켓 홀더/침대 옆 보관함

2020/06/11 - [해외상품/해외상품 인테리어] - 꼬리가 움직이는 귀여운 고양이 시계

2020/06/11 - [해외상품/해외상품 인테리어] - 접이식 쓰레기통, 부엌 음식물 쓰레기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