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상품/해외상품 생활

초보 엄마에게 필수템! 애기들을 위한 이유식 숟가락 병

안녕하세요 넬다이 입니다

 

오늘 가져온 상품은 정말 정말 초보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서 가져온 상품입니다.

 

그 상품은 바로바로 이유식 숟가락 병? 젖병?이라고 머라 해야 할지 애매하네요... 삐질...

 

자 직접 사진으로 확인해보시지요 ㅎㅎㅎ!

 

자 바로 이상품입니다.! 아직은 잘 모르시겠죠???

천천히 내리면서 확인 가능합니다 한번 천천히 보시지요 ㅎㅎ 

 

제가 생각했을 때 이상품을 절실히 느끼는 경우에는 애기 밥을 먹일 때 애기들이 이유식을 뒤엎은 기억이 있으세요?

아니면은 애가 밥상을 뒤엎은 적이나 난리가 난 기억이 있으세요?

 

그럴 때 이 상품은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요 ㅎㅎㅎㅎ

 

어때요? 신기한 상품이지 않아요? 

저희 집은 애기가 있어서 애기들이 난동을 피울 때의 그 느낌을 알고 있어요..ㅠㅠ

그럴 때 애기 밥을 이런식으로 담아놓고 손을 짜서 숟가락으로 주게 되면은 흘릴걱정은 훨 덜하지 않을까요?

 

위에 사진처럼 밥그릇이나 애기 그릇에 이유식 같은걸 넣어놓고 아기들에게 주게 된다면은 엄마들이 직접 숟가락에 퍼가지고 줘야 되고 애기들이 난동 피우는 순간 그 그릇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현실이잖아요? ㅎㅎㅎ..............ㅠㅠ

 

그럴 때 저런 병이 있다면은 손으로 짜서 줄 수 있으니깐 훨씬 편한 방법이지 않을까요???

저는 진짜 이런 핫 아이템 강추해드리고 싶어요.....

 

또 한 애기들이 조금 크더라도 저기에 담아주면은 들고 직접 혼자 먹지 않을까요?

꽤나 편한 방법이 될꺼같더라구요.

또 무척 귀여운 것도 한몫하는 거 같아요.ㅋㅋㅋㅋ

 

제가 귀여운걸 무지 좋아하는데 이런 귀여운 캐릭터 너무 좋아요 하하ㅎㅎㅎ 

또 한 식거나 흐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뚜껑도 있으며 아이 입에 닿는 부분은 친환경 소재로 되어있어서 아이 건강에도 괘안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상품은 FDA , BPA 승인을 받았으구요 용량은 120ML로 적당한 용량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진짜 초보 엄마들에게 강추하는 이유는 아이들이 손으로 먹고 엎고 난리 치고 이러한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ㅎㅎㅎ 초보엄 마분들 파이팅입니다

 

이 상품 구매 링크는 여기입니다 ㅎ 다들 구매하셔서 초보 엄마에서 탈출해보시길 파이팅입니다! ㅎ

 

US $4.99 |친환경 식품 학년 유아 짜기 아기 병 숟가락 120ml 숟가락으로 먹이 병|가정용 기구| - Ali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