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상품/해외상품 생활

귀여운 묘목이 자라나는 다용도 양념 및 찾잎 커피통

 

안녕하세요 넬다이 입니다.

 

오늘은 찻잎이나 커피가루 통에 대한 아이템을 들고오게 되었는데요.

다들 한번 보면 이쁠꺼라고 생각해서 가져와봣어요 ㅎㅎㅎ.

자 그럼 다같이 한번 보시지요 ㅎㅎ.

 

이번에 가져온 상품이에요! 저는 꽤 기발하다고 생각을 하고있어요

 

이 아이템은 디자이너 Qualy Design이 제품과 평범한 물건을 아름답고 바람직한 기념품으로 재해석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만들어진 아이템인데요. 제품에서 깊이있고 감성적이며 스토리텔링까지 가능한 가치있는 디자인 상품이라고 생각하게 되는 아이템이었어요.

 

분쇄기나 일반 통과는 달리 뚜껑에 새싹 모양의 숟가락이 고정되어 있으며 찻잎 , 커피 , 말린허브가 흙으로 보일수 있는것도 있지만 통에서 뒤집으면은 잎/땅/허브는 새싹 모양의 숟가락으로 하여금 땅에서 나오는 묘목처럼 보이고 있습니다.

 

또 한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도 어울릴만한 디자인과 아기자기함을 가지고 있으며 위에 사진과 같이 다양한 스토리 텔링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 및 디자인이 가능한 점을 생각해주시면 좋을듯합니다.

 

또한 양념통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양념통으로 사용해도 다양한 표현이 가능할꺼라고 생각하는 아이템이었어요 ㅎ.

 

사용방법은 뚜겅을 열고 뚜껑에 붙어있는 숟가락을 사용해서 안에 재료를 퍼서 쓰는건데요 

 

비 사용시에는 뚜껑에 숟가락을 꼽고 닫은후에 뒤집어서 보관하면 그냥 통이 아니라 예쁜 데코용 아이템으로 변신하게 됩니다. ㅎ

 

 

이 상품은 현제 아마존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마존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Qualy Sprout Jar Tea or Coffee Container. Brown.

Qualy Sprout Jar Tea or Coffee Container. Brown.

www.amaz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