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상품/해외상품 생활

여행의 필수품! 해외여행할때 꼭 필요한 필수템 멀티어댑터

 

이번에 제가 가져온 상품은 여행의 필수템 멀티 어댑터예요!!

 

저는 해외여행을 자주 다녀본 건 아니지만 갈 때마다 돼지코를 챙기거나 어댑터를 챙기던 게 생각나서

이런 아이템을 보니깐 여러분도 혹시 그러지 마시라고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어요!!!

 

그 아이템은 바로!

이 녀석이에요 콤팩트 하면서도 심플하고 조그마한데 엄청난 국가의 콘센트를 지원한다고 하더라고요!

거기다가 멀티예요!!!!! 보통 하나만 가능한데 이건 멀티라서 훨씬 편한 거 같아요.

 

제가 첫 여행 갔을 때는 도착해서 호텔 들어서니깐 배터리가...

동강나버리는 사태가 발생해서 부랴부랴 돼지코를 찾던 게 생각나는데 이건 머...

그냥 요거 하나면은 2개까지 연결 가능하고 어디 국가에서든 사용 가능하니깐 이걸로 어댑터 걱정은 끝이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그마한 게 시계 주머니에도 들어갈 정도에 조그마한 크기인데 다 지원된다는 게 신기하네요

별다르게 설명할 건 없지만 저는 요건 꼭 여행 갈 때 살려고요....

코로나로 인해서 해외여행은 못하지만 풀리기만 하면 주문..... 을 해야겠어요 ㅋㅋ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데 실질적으로 요런 거 하나 모르고 있었다니 충격인 하루네요.

 

여러분도 한번 구매하셔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진짜 진짜!!!! 구매 링크도 같이 올려드릴게요!!!

 

여러분도 여행 가시게 된다면은 한 번쯤 고민해보세요 국가에 맞춰서 사는 것보다는 이렇게 하나짜리 사고

쭉 사용하는 게 금전적으로나 편리함으로나 모든 면에서 좋은 거 같아요

 

EVO-International Travel Adapter Universal Small, All in one Plug USB Charger, USB Wall Charger Adapter Plug, Dual USB Charging

EVO-International Travel Adapter Universal Small, All in one Plug USB Charger, USB Wall Charger Adapter Plug, Dual USB Charging Ports for US EU UK AUS European Cell Phone Laptop

www.amaz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