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C&C++

C/C++ 속성 정리 시작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시무시무한 넬 다이입니다.

 

오늘 제가 C와 C++을 정리해볼까 하고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제가 이걸 다시 정리하는 이유는 저도 가끔 까먹기도 하고 제가 배우던 시절에 그 느낌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보고 따라오셔도 충분히 배움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궁금증에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저는 엄청 삽질 삽질하면서 배우던 언어지만 여러분들은 손쉽게 따라올 수 있도록 한번 해볼까 합니다.

 

처음 언어를 배우고 실무를 하다 보니 기초를 조금씩 잊어가는 것도 하나의 이유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혹시 C와 C++ 이 궁금하시다면 이 정리를 쭉 한번 봐보세요~

 

C와 C++의 알짜배기만 속성으로 배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굳이 필요 없는 내용은 넣지 않고 딱딱 필요한 것만 넣을 생각이니깐 잘 따라와 보시면은 좋은 결과 있을 거예요.

 

 

추신) 팁은 그때그때 기억해두시면 도움이 됩니다.